본문 바로가기

총쏘는게임

저격게임

조작법 : 마우스 클릭 (저격) / 스페이스 바 (줌)

한가한 주말 오후에 플래시 게임을 뒤적거리다 흥미로운 장르를 발견했답니다 바로 스나이퍼 저격게임인데요 요새 많이 나오는 FPS게임은 너무 고퀄리티에다가 대전을 붙으면 승부욕 때문에 한번 시작하면 멈출수가 없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지만 플레시로 잠깐의 스나이핑을 하실 수가 있어요 조금 게임속에 설명할 것이 많으니 지체없이 바로 게임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많은 플래시 스나이퍼중에서도 제일 딜레이가 안 걸리는 깔끔한 버전인 THE Streets 인데요 오른쪽 하단에 보이시는 Play를 누르게 되면 가장 처음 보이는 미션이 시작됩니다 바로 이어서 미션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영어인지라 대략적으로 눈에 들어오는 단어들만 가지고 유추해 보니 빨간색 모자를 쓴 7명의 타겟을 잡아야 한다고 나와 있네요 이제 실제 저격게임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시력이 안 좋으신 분들은 희미하게 보일 만한 멀리있는 검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바로 이서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니 특징이 있는 졸라맨들이 보이는데 역시나 빨간색 보자를 쓴 타켓들이 보입니다 줌이 어느정도 되셨다면 저격을 해주시면 되겠는데 이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혹시나 잘못 사격이 되었을 시에는 갑자기 느낌표가 뜨더니 빠르게 달려나가서 맞추기가 무척 힘이들고 시작과 동시에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사라져 버리지 않게 빠른 시간내에 잡아야 하니까요 미션 1이 제일 쉬운 건데 한 5분은 걸린듯 하네요 일단 이렇게 미션은 클리어 했습니다.

미션 2에서는 마찬가지로 영어로 뭐라고 하는데 조금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인  번역기로 돌려보셔야 합니다 Tips라고 되어 있는 부분만 그대로 구글번역으로 바꿔서 보면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레벨 2에서는 파란색차가 보이는데 그 차에 타고 잇는 사람과 거래하는 빨간모자 거래와 동시에 둘다 저격을 해야하는 조금 고난이도의 미션입니다 쉬운 것 같아 보이면서도 미세하게 머리만 맞춰야 하기 때문에 마우스 감도조절이나 속도조절을 하지 않고 서든이나 스포에서 했던 실력으로 들이댔다간 낭패를 보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면 되겠네요~

방금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쉽지 않게 미션을 클리어 하긴 했지만 정말 오랜시간이 걸렸네요 플레시 저격게임하나 하는데 스테이지 2에서 10분정도 걸렸네요 나름 그래도 감각이 있지 않나? 라고 했는데 그건 아닌듯 싶네요 아무튼 2탄도 무사히 클리어를 하였습니다 팁이라면 두명의 남자가 거래직후 파란 차가 떠나기전에 운전수를 사셧하고 그리고 도망가는 빨간 모자를 쏘아주시면 됩니다.

점점 힘이 빠지지만 그나마 쉬운 스테이지가 하나 나왔네요 미션 3에서는 보이는 모든 사람을 쏘면 되는데 대 저택안에 있는 사람 3명과 바깥을 지키는 경호원 한명 그리고 문앞에 바로 보이는 CCTV를 저격하시고 왼쪽으로 도망가는 사람이 나올텐데 그것까지 맞춰 주셔야 하네요 이것도 조금 난이도가 있지만 그래도 여태까지 나왔던 것들 가운데는 할만 한 스테이지 였습니다.

이제 조금 중요한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차례가 되었네요 제가 장작 15분넘게 시간을 들이면서도 어떻게 하는줄 알지 못햇던 부분인데 미션의 내용도 모르겠고 초록색 차에 탄 남자는 왜 저기 있는지? 수 많은 시도를 해봤지만 역시나 가장 빠른것은 미션의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기에 구글 번역기까지 돌려 보았답니다 밑에 보이실거에요.

미션4의 내용을 대략적으로 요약하면 다른 것은 그렇다 치고 초록색 차 앞에 있는 사람을 사격해야 하는 것은 맞지만 그 옆에 환경 주유를 하고 있으니 먼저 파이프를 쏴서 기름을 흘린후 다시 터뜨리니 깔끔하게 끝낼수가 있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을 못잡았지만 막상 깨고 나니 제일 쉬운 미션이였네요ㅜ

드디어 미션 5에 왔는데 이제는 조금 요령이 생겨서 미션지를 받으면 TIPS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만 번역기를 돌려서 내용을 파악하여 클리어 하고 있네요 5탄은 기차에서 마지막에 나오는 파란색 모자를 쓴 사람을 제거하면 됩니다~ 저격게임이라고 해서 가볍게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집중력도 필요하고 마우스 감각이나 여러면에서 조금 난이도가 있는 GAME이라는 것을 느꼇습니다. 하다보시면 조금 열받을 수도 있으니 마음을 비우시고 임해주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잠깐의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두뇌의 좋은 자극이 된다고 하니 할 수 있는데 까지는 저도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 도전해 보도록 해야겠네요 여러분도 밑에 있는 플래시를 START하며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총쏘는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 탱크게임  (0) 2014.11.26
총싸움게임  (0) 2014.11.23
에일리언 게임  (0) 2014.11.18
총쏘기 게임  (0) 2014.11.17
총쏘는 게임  (2) 2014.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