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고양이 게임



고양이 게임의 컨트롤 key로는 마우스 왼쪽 버튼만 있으면 전부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기본적인 점프를 뛸때 왼쪽버튼 그리고 점프를 뛰고나서 뚫어뻥으로 건물에 붙힐때도 똑같이 동작!

제일 먼저 접속하는 곳에 보이는 게임시작과 게임방법중에 우선적으로 방법으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도둑고양이 같이 생긴 귀여운 녀석이 닌자같이 지붕을 넘어다니는 설정이네요 케릭터나 필체가 귀여워서 여성분들도 좋아 하실듯 사진만 봐도 컨트롤은 문제없이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부분에 대해서 미리 말씀드리면 간단하긴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은게 있습니다 튜토리얼 모드(게임방법)에서 알려주는 장면이지만 이렇게 앞에 높은 탑 같은 지붕이 있을때에 타이밍에 맞게 뚫어뻥을 던져 주어야만 죽지 않고 다음 지붕으로 옮겨 갈 수 있거든요 오른쪽 모습은 잘 접착되어 있는 상태이네요 나머지는 어려운 것이 없으니 이제 고양이 게임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개그 드립 같은 분위기로 고양이와 고군분투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제목이네요 게임의 퀄리티 보다 제목을 더 잘 지은듯~ 생각보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설명까지 잘 해놓았기 때문에 역시 한게임 플래시라는 믿음이 먼저 가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은 이제 게임을 실제로 시작하는 장면인데요 뒤에 바로 보이는 석가모니 같은 고양이가 점수를 알려줍니다 점수라는 것은 왼쪽 상단에 보이는 코인 동전의 갯수를 모으는 걸로 표기가 되는 것이죠

처음 만난 높은 지붕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떨어진 모습입니다 뭔가 허탈한 기분이였지만 재도전을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그리고 스테이지에 대해서는 아래에 보이시는 게이지가 있는데 그 구간을 넘을때마다 조금씩 난이도가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점점 가면 갈 수록 쉽지 많은 안네요 속도도 빨라지니 지형을 정말 감으로 느껴서 jump를 해야하니 말이죠

스크린샷을 찍느라 최고점수가 4000점 밖에 되지 않네요 중간에 멈추는 기능이 없는 나머지 스샷을 찍으려고 눌러대면 순간 떨어지느라 인내심에 한계가 왔었죠 그래도 재미있는 부분이라고 한다면 고양이가 지붕에 매달려서 멋지게 줄을 가지고 점프를 하는 모습을 꼽을 수가 있을 것 같네요~ 잠깐 심심풀이로 할때에 괜찮은 듯 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고전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팩맨게임 하기  (0) 2014.11.09
수류탄던지기 게임  (0) 2014.11.09
졸라맨공피하기 게임  (0) 2014.11.09
날리기게임  (0) 2014.11.07
여자옷입히기 게임  (0) 2014.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