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게임

마우스게임

조작법 : Only 마우스

  

살면서 가장 짧은 순간에 마우스를 가장 많이 누를 수 있게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보통 여러가지 FPS나 혹은 RPG에서의 방향을 이동하는데를 비롯하여 컴퓨터를 한다고 한다면 클릭하는 숫자 만큼은 어디에 비할바가 없는 세상인데요 여기 그 세상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마우스 게임이 있네요


저도 처음에는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하다보니 모든스테이지를 다 깨고 싶은 남자의 승부욕이 발동하고 말았답니다 이름은 네이키드 밀리라고는 하는데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시나리오를 가지고 플레이어를 만족시킬 수 있는지? 이기 때문에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눈여겨 볼 것이 총 스테이지가 5탄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그렇다면 다 깨는데 10분도 걸리지 않을 거란 생각이 들겁니다 물론 가능하지만 생각보다 난이도가 만만치 않다는 것은 기억하셔야할 사항이랍니다 바로 시작해보면 오른쪽사진에 보이는것이 READY라는 준비화면 다음에나오는 바로 필드입니다 주어진 시간 3초안에 내가 클릭하는 수만큼 우리팀의 아군이 생성되는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 있네요

  

하지만 간단하다고 다 쉬운것은 아니듯 이 마우스 게임도 극강의 난이도로 자랑하고 있습니다 처음 플레이 했을때 EASY로 가볍게 하려고 했으니 미친듯이 클릭하지 않으면 1탄도 깨지 못한다는 현실에 좌절하고 말았지요, 보통 조금 그래도 총게임이나 스타크래프트등 수 많은 전략게임으로 다져져 있다고 자부했는데 처참하게 밟히고 말았습니다


아마 처음하시는 분들중에서도 신의 컨트롤로 잘 하실수 있는 분이 있을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마지막 SUPER를 깬다면 정말 감각이 있으신것이니 장래의 프로게이머를 하는 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하지만 전 게이머는 아닌것 같네요

  

이제 생성된 유닛들이 곧 3초가 지난후에 나오는 외계인같이 생긴 적들과 싸우는 모습입니다 웃긴 것은 단체로 싸우기는 하지만 한놈이 죽으면 그것을 공격한 유닛까지도 사라지는데 역시나 1:1비율로 절대적인 클릭율을 따라갈 수 없다고 할 수 있어요 스타크래프트 같은 게임에서는 컨트롤을 조금하면 똑같은 숫자라도 결과가 판이하게 다르게 나타는데 이 마우스게임은 참 정직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거의 막바지라고 생각했지만 결과는 1:1 상황에서의 DRAW가 나와버렸네요 내가 선택하고 하고 싶은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지만 이게 워낙 쉽지 않다보니 저절로 낮은 레벨부터 도전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37클릭으로 가볍게 승리를 하였네요 역시나 하다보니 거의 손가락을 공중에 띄워서 무중력 상태에서 광클하는 법을 깨달은 다음부터는 웬만한 NOMAL까지는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였습니다 하지만 HARD부터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것이기 때문에 이걸 깨라고 만든것이 맞나? 라는 것이 저의 견해이니 혹시나 SUPER를 깨주신 분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랄께요!

  

마지막으로 약간의 팁이 있다면 처음에 그냥 빠르게 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살짝 검지손가락을 공중에 띄워놓은 상태에서 거의 시간의 격차가 없이 누르는 것인데 말로 설명하기 보다는 하다보시면 알게되는 감각이라서 참 뭐라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저의 최고기록은 43인데 아마 쉽게 넘기실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다른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고 앞으로도 다방면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관심부탁드립니다 마우스게임은 바로 밑에서 보실수 있으니 즐거운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물부수기 게임  (0) 2015.01.09
중력마스터  (0) 2015.01.05
나나카 크래쉬  (0) 2014.12.12
테트리스 게임  (0) 2014.12.10
4초게임  (0) 2014.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