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포켓몬스터 플래시 게임

조작법 : ←, →, ↑, ↓ (방향키)

공격 -> 스페이스 바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추억의 포켓몬스터를 기반으로 한 게임인데요 정말로 어렸을 적에 빵을 먹으면 스티커를 모으던 시절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만화이죠 다들 한번쯤은 보셨을텐데요 오늘은 간단한게 플래시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너무 쉬워서 5세이상은 플레이가 금지되기도 하니 이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ㅋㅋ


한문으로 쓰여있지만 제일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누르면 맵들이 펼쳐지는데 조금 기대한 것이 그림이나 이런 것들이 조금 신경을 쓴것 같아서 퀄리티를 기대해 보게 만든 장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주인공은 단연 우리의 피카츄겠지요 이 포켓몬 게임에서 피카츄가 진화했다면 나올 최종형태를 보실수가 있으니 한번 시작해보시길!

  

바로 맵에서 선택한 첫번째 스테이지로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그냥 몬스터볼은 점수를 올리는 것이고 망토처럼 되어 있는 것은 문을 여는 도구이네요 또한 방향키로 쉽게 움직일 수 있으며 스페이스바로 앞에 있는 적을 사냥할 수 있답니다 귀엽게 통통튀는 것이 매력은 있지만 몹들이 너무 쉽게 죽는 바람에 조금 쉬운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길을 가다보면 큰 몬스터볼이 나오는데 누가 뭐래도 포켓몬스터 플래시게임의 묘미는 진화겠죠 만화에서는 라이츄로 진화를 하지 않아서 답답한 점이 많았다면 여기서는 화끈하게 라이츄로 바뀌었네요 그래도 뭔가 박쥐같아서 호감은 안가지만 계속 진행해보았습니다 다음으로 보시는 사진이 간지나는 피카츄의 최종진화 형태입니다 뭔가 금태를 두른것이 닮았다면 닮았지만 실제 만화에서는 이런 장면이 없기 때문에 게임제작자의 상상으로 만들어진 동물인 듯 합니다 그치만 스킬이나 여러모로 보았을때 조금 있어보이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메이플 같은 뷰이지만 정말 쉽게 깰 수 있어요 몬스터를 다 잡지않더라도 스테이지를 넘어갈 수 있으며 만나는 적들은 모두 다 한방에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유아용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적어도 조금 싸우는 그런 씬이 있었으면 살짝 더 재미있었을텐데 말이죠 아무튼 어렵지 않게 계속 클리어를 하고 있는중 이랍니다~

  

맵을 띄우진 않았습니다만 많은 레벨을 클리어 한 상태입니다 별로 변화되는 것은 없지만요 가다가 오랜만에 보는 친구 이상해씨를 보았는데 만화볼 나이는 한참지났지만서도 다시 보니 반가운 감이 있네요 사람에게 한번 기억에 남는 것은 쉽게 사라지지 않듯이 나이는 들지만 기억은 그대로 인듯 합니다.

  

지금 보이시는 장면이 마지막 출구를 통과하기 바로 전 모습인데요 너무 쉽게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버려서 허탈한 감도 있네요 예전에 미니컴보이라는 기계로 하는 실버, 골드버전의 포켓몬스터 게임은 정말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아마도 한번쯤은 다 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요새는 너무나 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기에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옛기억을 되살려 한번 심심풀이로 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고전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피하기 게임  (0) 2014.12.20
우주선 게임  (0) 2014.12.07
피하기 게임  (0) 2014.11.27
머리 좋아지는 게임  (0) 2014.11.21
드라큘라 게임  (0) 2014.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