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여자옷입히기 게임


옷을 벗겨도 모자랄 판에 여자옷을 입힌다는 참신한 발상으로 마우스 클릭을 얻어낸 오늘의 게임은 옷입히기게임!과연 그 퀄리티는 얼마나 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조작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키보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조작법->마우스로 플레이 하는 Game이 되겠습니다. 일단 시작을 하시면 두가지의 반응이 예상되는데요 첫번째는 5초후 나가는 것이고 두번째는 어이없어서 한 5분정도 플레이 하는 타입으로 나뉠수가 있겠네요 이말인 즉슨 재미는 크게 있지 않다라고 할 수 있고, 한번 정도 심심풀이로 해보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긴말하지 않고 바로 시작을 해보자면 처음에 didi Games라는 문구와 함께 만든 사이트의 주소가 광고로 나오는데 이것을 누르셔야면 START를 할 수 있기에 한번 다녀와서 바로 깜찍한 악마옷을 입을 모든 남자들의 로망인 큰눈과 긴 생머리를 가진 여자아이가 나오네요 썩 이렇게 핑크하고 유아틱한 게임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 play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스타트를 누름과 동시에 동대문 시장같이 옷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왼쪽에는 발가 벗은 아바타가 있어서 일단 치마를 입혀 놓았습니다. 서론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벗기는 게임은 많은데 입히는 게임은 되게 신선하기에 일단 매너상 치마를 입혀 놓았죠 그리고 상위에 보시면 Hint가 나오는데 오른쪽 사진이 바로 그 힌트에 등장하는 캐릭터 들입니다. 여기서 잠깐 개인적으로 스타일을 정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네요 우리의 솔로부대들은 어느정도 이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이상형을 구체화시켜 놓는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전 개인적으로 2번째 캐릭터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여자옷 입히기 게임을 간단하게 요약하면 입혀진 옷에 프로그램이 점수를 매겨 주는 것이죠 일단 힌트에서 봣던것처럼 해봤더니 당연히 100점이 나오네요 그리고 바로 오른쪽사진은 제가 임의로 아무거나 입혀 본 것인데 60점이라서 아하~ 이런 Game이구나 란걸 이해 했답니다.

공공장소에서는 남자가 하기 조금 껄끄러운 이미지라서 혼자서 집에서 심심할때 하기에는 5분정도의 시간을 투자할만하네요(너무 많은것도 같고) 아무튼 왼쪽 모습이 그래도 사람 처럼 디자인한 것인데 finish로 검사를 맡으니 또 60점이 나왔습니다. 조금 자존심에 스크레치를 받아서 다시 한 번 재도전!

블랙 And 골드로 깔맞춤한 제가 디자인한 캐릭터인데요 어느정도 심혈을 기울인 것 까진 아니지만 신경써서 만들었는데 결과는 또 60점ㅡ,.ㅡ 다른 것들도 해봤지만 힌트에 나온 옷들 빼고는 점수가 거지 같다는게 함정입니다. 내 여친 어떤 옷을 입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고전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팩맨게임 하기  (0) 2014.11.09
수류탄던지기 게임  (0) 2014.11.09
졸라맨공피하기 게임  (0) 2014.11.09
날리기게임  (0) 2014.11.07
고양이 게임  (0) 2014.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