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

영웅의 검 리턴즈 게임 [플래시 RPG]

조작법

이동 -> ←, →, ↑, ↓

점프 -> C

스킬 -> 1~0, Q~Y

장신구 등등 -> A, S, D, F, G, O

  

와... 플래시에서 이런 RPG가 있었다니 충격적이네요

바로 영웅의검 리턴즈 라고 하는데 디자이너만 있었어도

엄청난 게임이 될뻔했습니다 웬만한 온라인에서 볼수있는 것들 가운데서도

필요한 부분들이 다 들어가 있으니 말이죠

  

처음에는 비록 좀 헤매기는 하겠지만 천천히 진행해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운데 상단에 어떤 메시지들이 뜨는데 처음 미션은 무기를 받으라는 것입니다.

선택한 직종에 맞는 스킬트리들을 배우는것이죠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장비주머니에서 무기를 장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영웅의검 리턴즈가 첫 경험이라서 그런지 장비바구니에 무기를 장착하지 못해서 시간을 많이 허비했어요

여러분은 이런일이 없으시기를..

다음으로 월드맵에서 볼 수 있는 맵들을 볼 수가있지요

  

시간으로 따지자면 대략 5시간은 소요되야 멋진 플레이어가 될것같은데

초보라서 그런지 퀘스트도 받지 않고 하느라 너무 더뎠답니다

  

드디어 싸움이 시작되었는데요 스킬들이 엄청 많아서 지루할 틈도 없고

구성도 아주 짜임새가 있네요 던전마다 보스몹은 한방이 있으니

컨트롤도 필요한 던파같은 느낌도 나지요

  

아직 쪼랩인 제가 언제쯤 크로노스와 대화를 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한번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드래곤을 구입할수 있을정도면 한나절은 다 지나갈듯하네요ㅋㅋ 이상 영웅의검 리턴즈였습니다.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웅의검6 [영혼의탑]  (0) 2017.07.27
자판기 부수기 게임★  (0) 2017.06.14
만화케릭터rpg 3.1.0 버전  (0) 2017.06.09
헨젤과 그레텔1 [플래시 게임]  (0) 2016.09.01
땅따먹기 게임하기  (0) 2016.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