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

마이티 나이트2 게임하기

조작법 : 이동 -> ↑, ↓, ←, →  or W, A, S, D

공격,스킬 -> J, K, L


  


오랜만에 퀄리티 있는 플래시 게임을 포스팅하게 되어 무척 기쁘네요ㅜ 최대한 선별하려고 노력하지만,, 이미 유명한 것들외에는 노잼스멜이 많이 나는 것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유저분들이 가끔 열받으실수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열심히 Search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게임은 바로 마이티나이트2 입니다. 전작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어서 한번쯤 해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2도 나온지는 좀 됬으니 이제 올려드리네요, 액션 RPG 장르에서도 특이하게 나 혼자만이 아닌 동료들과의 모험을 즐길 수가 있다는 데에서 큰 메리트가 있답니다


  

전작과의 연계도 부드럽고 더욱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로 마음에 쏙드네요! 히어로의 능력치를 업데이트하면서 컨트롤로 적들을 격파해 나가시면 되는 심플한 구성으로 되어 있지요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능력치는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초반에는 몬스터를 녹일수가 있지만 중간에 가다보면 보스몹도 있기때문에 컨트롤도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드디어 고대하던 파트너 콤퓨타가 등장했습니다 쩌리가 아닌 정말 도움이 되는 능력치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혼자서 아주 잘 싸우길래 내비뒀더니 위험하길래 구해주는 중입니다ㅋㅋ 마이티 나이트2 게임하기 포스팅을 어서 마치고 보스를 때려 잡으러 가야겠군요!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헨젤과 그레텔1 [플래시 게임]  (0) 2016.09.01
땅따먹기 게임하기  (0) 2016.08.28
클리커 몬스터  (0) 2016.08.25
시저스 아레나 게임하기  (0) 2016.06.17
검투사 키우기 게임하기  (0) 2016.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