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

물고기 키우기 게임5

조작법 : Only 마우스

  

물고기 키우기 게임5 현재까지 나온 최종화 피드어스 입니다 아침에 시작했는데 어느덧 5까지 다 클리어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렇게 플래시게임을 흥미롭게 한 것도 오랜만인 듯 합니다 이렇다할 클리어란 개념이 없을수도 있지만 이 스테이지5에서도 묘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으니 바로 게임 설명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라냐 키우기 4부터 도입된 시작부분부터 스토리적인 플레이 요소가 여기 까지 이어지내요 처음에는 멍때리고 가만히 앉아 있다가 시간을 때웠지만 이내 어떤 것인지 알고 바로 차근 차근 넘어가는 모습입니다 한가지 컨트롤중에 꼭 알아 두셔야 할 부분은 바로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좀더 강한 점프를 할 수 있다는 것이네요!

ㅜ 

또 하나의 팁이라면 피를 모아서 레벨업을하기에는 많은 무리가 따르기에 여기서 치트키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뭐 업그레이드를 많이 한다고해서 오히려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실 수는 잇으니 이 묘미를 배놓을 수는 없겠지요 이제 실제 현장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아주 귀엽게 생긴듯하지만 흉측한 피라냐가 해변을 쓸고 다니는 모습인데요 한가지 재미 있던 부분은 곰이 등장했을 땝니다 오른쪽 사진에 보이시는 곰발바닥에 한대맞으면 악소리도 못하고 game over가 될수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바뀐 한가지 중에 하나는 하나의 맵에서 플레이하던 것과 달리 여러 맵에서 이동할 수 있게 만들어진 부분은데요 여기서도 마우스클릭을 적절하게 활용하지 못하는 공기가 부족해서 애써 키운 물고기가 사망할 수도 있네요

  

물고기 키우기 게임5에서의 가장큰 변화라고 한다면은 역시나 비쥬얼 뷰인듯 싶습니다 바깥 배경도 좀 더 다채롭게 변해서 눈이 심심하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문제는 마지막 까지 도달 했을때에 벽에 막혀 있는 점 때문에 클리어라는 소리도 안나오고 도대체 어떻게 끝내야할지 아리송한 부분이 있는데 이 게임을 하고 계신분들중에 혹시나 다 깨신분은 코멘트를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픽배틀판타지4  (0) 2016.05.12
콩그리게이트  (0) 2015.03.20
피드어스4  (0) 2015.03.15
물고기 키우기 게임 3  (0) 2015.03.15
피라냐 키우기2  (0) 2015.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