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

피라냐 키우기2

조작법 : Only 마우스

  

물고기 게임 1탄에 이어서 포스팅하게된 피라냐 키우기2입니다 생각보다 엄청난 중독성으로 1탄을 클리어하고 난후 바로 레벨2를 도전하게 되었네요 아마 오늘안에 다 깨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은 혹시나 아직 피드어스를 처음하시는 분들은 조금 어리둥절하게 다가올 부분이 몇개 있으므로 게임설명을 간략하게 하겠습니다.

  

쉽게 말에서 지상위에 보트를 타고 있는 닝겐들을 덮쳐서 모든 피를 빨아 먹으면 되는데요 실제로 일어난다고 너무 징그럽고 잔인한 이야기 이지만 뭔가 앙증맞은 물고기가 보트를 부시고 있다니 처음에는 조금 귀엽게 다가올 수도 있네요 1탄과는 다르게 your prana is dead라는 문구와함께 죽을수도 잇답니다 어떤 경우에 사망을 하게 되는지는 게임을 진행해 나가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각스테이지마의 특정적으로 인간들이 출몰하는 곳에서 잡아주시면 되겟는데요 피라냐 키우기2라고 해서 크게 달라진것은 없지만 맵의 구성이나 여타 다른 무빙같은 부분도 개선이 된게 있네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너무 바다위나 벽에 부딪혔을때 느려서 답답한 점은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각 레벨마다의 특징적인 클리어 툴같은 것은 아직 감을 못잡겠네요 어떤 때는 모든 사람들을 다 잡았는데요 아직 게임이 끝나지 않는 것을보면 조금 의아해할 수도 있으니 주의바랄께요 이제 상어에 이어서 악아거 물고기 피라냐들을 잡아 먹을수도 있으니 꼭 피해주세요!!

  

각 부분을 업그레이드 하다보면 이렇게 점프력이 높아져서 하늘을 뚫고 올라갈 정도가 됩니다 이러다 승천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좀 더 쉽게 깨기 위해서 전탄과 마찬가지고 seeds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중간에 한번 악어 한테 5마리가 먹혀서 완전 좌절할 뻔도 햇지만 주인공의 능력치가 높기에 금방 만회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덧 아주 무리가 갖춰져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피라냐 키우기2 입니다 저기에 보이시는 경계선은 넘어가지 못하니 바깥에 나간 인간들을 살 수 있겠네요 반면이 이렇게 물속에 빠져 버리는 경우가 있다면 생명은,, 보존하기가 어렵겠죠? 수많은 시체들을 쌓여가네요 이제 5탄을 진입하였는데 잘 클리어가 안되서 계속 헤메고 잇는 모습인데 좀 더 많이 가신분들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드어스4  (0) 2015.03.15
물고기 키우기 게임 3  (0) 2015.03.15
물고기키우기1  (0) 2015.03.14
도사스토리1  (0) 2015.01.05
그로우게임  (0) 2014.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