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날리기게임


날리기 게임 조작키 : 맨 처음 도르레에서 스페이스 바로 앞뒤로 방향설정

날아가는 도중에 좌, 우측 방향키로 움직임 조절, 방향키 위쪽 구름에서 사용

마지막으로 착지시 스페이스 바로 낙하산 작동!

위와 같은 조작키로 작동법을 숙지하실 수도 있지만 우선은 백문이 불여일견 대략적인 키만 숙지하신 후에 바로 게임을 시작하실 것입니다 난이도로 보자면 그리 어려운 것도 없는 무난한 심심풀이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고 좀 더 큰 스케일을 기대했으나 많이 날아가지는 않는듯 하네요 또한 기록에 대한 욕심을 모토로 만들었는지 또 다른 스테이지는 존재하지 않는 무난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새와 워낙에 스케일 좋은 비행게임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시시하실 수도 있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라도 사람이 나는 장면을 보시면 잠깐의 스트레스 해소가 될 것 같아요.

맨 처음 닌텐도화면으로 시작하는데 닌텐도와 연관이 있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MUSIKK를 누르시면 그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깜찍한 보라색 핼멧을 쓴 소년이 보이네요 이 게임의 주인공으로 땅바닥에 고꾸러지는 것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은 현실같은 느낌이 드는 바입니다 바로 START를 눌러보면 다음으로 친절하게 방향키와 조작법에 대해서 설명해 주니 아직 이해가 안되신 분들은 참고 하셔서 다시 한번 숙지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날리기게임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옛날에 기중기 같은 모습으로 사람을 날린다는 깜찍한 발상이네요 알기론 실제로 저렇게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사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도르래에서 스페이스바를 꾹! 누르고 있다보면 화살표가 나오실텐데 거기서 날아기가 좋은 방향을 설치해주신 다음에 두번째 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다시한번 화살표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카운트가 세어진 후에 날아가기 일보직전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시작부터 땅바닥으로 쳐박히는 모습에 왠지 미안한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뭐가 문제인지 초반 한 10번정도 감을 못잡아서 계속 땅바닥에서만 플레이를 햇네요 날리기가 아니라 무슨 멀리뛰기 경기를 보는 것 같았지만 이내 감을 잡고 비행을 함께 병행해 가면서 기록을 조금씩 높여가는 중이에요~

왼쪽에 보이시면 뒤에 배경을 보셔서 알겠지만 조금 높이 날고 있는 모습입니다 드디어 아바타를 괴롭히지 않고 기록을 좀 내볼까 하는데 여기서 이상했던게 착지를 계속 땅바닥에 굴르면서 하길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아까 위에서 봤던 낙하산을 펴는 스페이스바를 누르지 않은 사실을 인지하였습니다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착지전에 낙하산을 펴니 그제서야 내가 몇 M를 날았는지 기록이 나오더 군요 이제부터가 진짜로 시작같은 느낌이 들어 조금 신선하면서도 재밌다는 감정이 들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던 낙하산이 펴지는 장면입니다 그림을 보시면 뭔가 특수부대의 훈련장면과도 같은 모습이 연출되었는데 이제서야 제대로 하는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오른쪽에서 드디어 첫 기록이 나옵니다 수도 없이 땅바닥으로 떨어지던 케릭터가 제대로 착지해서 좋았는데 만세를 하고 있네요 한 게임내에서 계속 플레이를 하다보면 날아갈 때의 착지 거리에 따라서 아바타가 울기도 하고 저렇게 좋으면 만세를 하기도 하는 듯 합니다.

날아가는 도중에도 좌, 우 방향키를 사용해서 균형을 맞춰주셔야 합니다 이제 거의 최대 기록인 25만M를 날았는데 뭔가가 아쉬운 듯한 느낌을 참을 수가 없네요 제가 하고 싶은 것이 스카이 다이빙 인지라 뭔가 시시한 느낌? 하지만 간단하게 하실 때에는 추천드린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전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팩맨게임 하기  (0) 2014.11.09
수류탄던지기 게임  (0) 2014.11.09
졸라맨공피하기 게임  (0) 2014.11.09
고양이 게임  (0) 2014.11.07
여자옷입히기 게임  (0) 2014.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