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쏘는게임

플라즈마 버스트2

조작법 : 이동 -> W, A, S, D

무기선택 -> 1~10 / 엎드리기 -> X / 슬로우모션-> Z / 수류탄 -> G

아주 성공적인 1탄에 이어서 새롭게 출시된 플라즈마 버스트2! 처음에는 아주 근본없는 총싸움게임 이였지만 이번에는 그래픽의 업데이트가 많이 되었네요 다양한 기능과 좀 더 새로운 스테이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간에 벽타기가 안되서 멘붕오는 구간이 하나 있는데 이제 시작하시는 플레이어들은 헷갈릴 만한 부분도 함께 설명해보도록 하지요

우선적으로 메인화면 부터가 좀 더 심플하게 바뀌었답니다 하지만 역시나 이 제작사는 사용자를 전혀생각하지 않고 자신들만 잘 보이게 써 놓은 글씨로 아주 희미하게 보이는 문자들을 찾아내야 한답니다;;

코스튬을 선택할수 있는 부분이 추가되기도 하였는데 뭐 크게 차이는 없어서 맘에 드는 색깔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변 배경이 너무나 어두운 지라 저는 화이트 색상을 선택했지만 역시나 그렇게 눈에뜨는 변화는 없었네요

졸라맨 총게임과 비슷했던 플라즈마 버스트가 드디어 좀 더 입체적이고 사실적인 분위기로 바뀌었어요 답답한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나름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단하나 말씀드릴 부분! 벽타기!

2탄에서 E버튼을 누르고 아래에서 엘리베이터를 내린후 다음으로 가야하는데 도대체 벽을 어떻게 타는것인지 아무리해도 속에서 화만나는 상황 아마 한번씩 다 격어 보셨을거에요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적당한 속도로 벽으로 점프를 한 후!

점프만 계속 누르고 있으면 양옆의 벽으로 통통튀면서 위로 올라가진답니다.

절대로 방향키를 눌르거나 총을 쏘지 않으셔야 해요






'총쏘는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즈2  (0) 2016.05.04
레이즈1  (0) 2016.04.25
플라즈마버스트1  (0) 2016.04.11
끝없는전쟁7  (1) 2015.08.16
끝없는전쟁6  (0) 2015.08.16